Home > 공유 > 공지사항

공지사항

[알림]아파트경비노동자_배려_연대! 시민이 연대자로! 마스크 나눔 캠페인을 마무리 합니다. 고맙습니다!

  • 관리자 (ptcf)
  • 2020-12-22 17:07:00
  • hit96
  • vote0
  • 183.100.138.225

#아파트경비노동자_배려_연대! 시민이 연대자로! 마스크 나눔 캠페인을 마무리 합니다. 더 이상 신청을 받지 않습니다. 연대자로 나서 주신 모든 시민분들에게 감사와 존경의 마음 전합니다. 고맙습니다.

 

어제는 윤석규, 강성미, 김능연 선생님이 아름다운 연대자로 나서서 세교동과 용이동 아파트 경비노동자분들에게 마스크를 전달해 드리고 배려와 연대의 마음 나눴다는 소식 올립니다. 아름다운 시민이 계셔서 지역이 좀 더 행복해지는 것 같습니다. 고맙습니다.

 

평택시민재단이 아파트경비노동자 배려와 연대 나눔 캠페인을 했던 취지는 코로나19로 사람관계는 단절되고 사회경제적 어려움은 심화되고 있는 때일수록 이웃에 대한 배려가 연대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살기 좋은 도시는 이웃과 공동체, 지역을 위해 헌신하는 아름다운 시민과 좀 더 살기 좋은 마을과 공동체를 위하여 묵묵히 땀 흘리는 분들의 헌신으로 만들어 집니다. 아파트 경비 노동자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열악한 환경에서 일하고 있는 비정규직 아파트경비 노동자분들에게 시민이 연대자, 공동체 실천가로 나서 마스크를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60여개 아파트에 시민이 연대자로 나서서 경비노동자분들에게 전달을 하고 있는데 마스크가 소진되어 신청을 더 이상 받지 않고 마무리 합니다. 평택의 아파트공동체에서 경비노동자분들의 근무환경을 개선하기 위한 노력과 운영비에서 이제는 필수품이 된 마스크를 경비노동자분들에게 지원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파트경비노동자_배려_연대! 시민이 연대자로! 마스크 나눔 캠페인

#코로나19_아름다운공동체_이겨내요!

 

○추진목적:

☛코로나19 확산 시기에 열악한 환경에서 일하고 있는 아파트 경비노동자에게 마스크 지원

☛아파트경비노동자 현실에 대한 관심과 인식·제도개선

☛시민이 참여해 사회적 연대 실천과 아름다운 지역공동체 실현

 

○나눔기간: 12월 15일(화)부터. 현재 60여개 아파트에 15,000여장이 배분됐습니다.

○지급품목과 수량: 경비 노동자 한 분에게 마스크 33개

○추진방식:

☛시민이 연대자, 공동체 실천가로 나서 아파트를 방문 해 경비 노동자분들에게 마스크 전달

 

한 해를 마무리하며 사회적 연대로 추진했던 경비노동자 마스크 나눔 사업은 끝나지만, 내년에는 더욱 아름다운 지역공동체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면서 시민들을 만나도록 하겠습니다. 남은 한 해 평화가 함께 하시기 바랍니다. 늘 고맙습니다.

 

평택시민재단은 좋은 삶과 더 나은 세상에 대한 꿈을 기억하고 더 많이 얘기하고 실천해 나갈 것입니다.

 

평택시민의 벗!

평택시민재단

▣무지개작은도서관 ▣이음터장애인직업적응훈련센터

우/17900 평택시 무지개공원 2길 1, 2층

전화 031-658-7633 /팩스 031-658-7634 홈페이지 http://www.ptcf.or.kr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