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공유 > 공지사항

공지사항

[감사}평택신문 박종근 대표님의 나눔과 기부에 감사드립니다!

  • 관리자 (ptcf)
  • 2021-01-11 18:39:00
  • hit325
  • vote2
  • 183.100.138.225

힘과 용기를 주셔서 고맙습니다!

 

아침에 뜻밖의 연락을 받고 행복했습니다. 오후에 평택신문에서 콩나물 시루와 콩, 후원금 500만원 기증식을 했는데 평택신문 박종근 대표님의 따뜻한 마음을 느낄 수 있어서 힘과 용기가 되는 자리였습니다.

 

평택신문 박종근 대표님의 코로나 블루 극복을 위한 나눔과 공동체 공익활동 활성화를 위한 후원에 감사드립니다. 특히, 사회복지시설 등에는 후원을 하더라도 공익형 시민단체에는 후원을 하는 분들이 많지 않은데 평택시민재단에 공익활동에 사용해 달라며 500만원을 후원 해 주셔서 놀라기도 하고 고마움 가득했습니다.

 

기부해 주신 콩나물 시루(100개)와 콩나물 콩(5kg)은 코로나 블루(우을증)를 극복하기 위하여 기지촌할머니들과 장애인 등 필요한 분들에게 잘 전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19로 활동에 제약이 많다보니 기지촌할머니들이나 장애인들이 답답함과 우울감을 겪고 있는데 콩나물 재배를 통해 치유·활력의 효과가 기대됩니다. 공동체와 공익활동 활성화를 위해 기부해 주신 500만원 후원금은 평택시민재단 상반기 공익활동을 위한 소중한 기금으로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평택신문 박종근 대표님은 얼마 전 ‘농업 6차 산업 도입을 통한 농촌경제 활성화 공로’로 대통령 표창을 받으셨는데 귀한 상을 수상하셔서 축하드립니다.

 

작년과 올 해는 코로나19 바이러스가 확산되면서 사람관계는 단절되고 사회경제적 어려움은 심화되고 있습니다. 이런 때일수록 이웃에 대한 배려와 연대, 격려와 응원이 필요합니다. 감사와 격려가 필요한 코로나 팬데믹 시대에서 공익을 위해 박종근 대표님께서 시간과 노력을 헌신하고 계셔서 고맙습니다. 코로나19로 서로가 힘든 시기에 나눔으로 힘과 용기를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아름다운 공동체는 아무리 작은 것일지라도 자신의 것을 내어놓는 사람들에 의해 만들어지는 것이며, 나눔은 그 내어놓음이 공동체와 사회를 위해 기여하는 것으로 그 의미를 갖습니다. 아름다운 평택은 타자의 아픔에 선을 긋지 않는 것. 그 공감의 연대가 지역사회를 아름답게 물들여 나갈 때 가능할 것입니다.

 

시민사회는 아직 취약하고 불안한 존재이긴 하지만 공익을 추구하는 시민단체에 의한 활동은 지역발전과 변화 자체를 위해서도 활성화되어야 합니다. 시민단체에 대한 후원이 그래서 필요하고 공동체와 공익을 위한 활동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 참여가 필요합니다.

 

평택시민재단은 좋은 삶과 더 나은 세상에 대한 꿈을 기억하고 더 많이 얘기하고 실천해 나갈 것입니다. 또한, 평택시민재단은 기업·개인 등 기부자와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사람들을 연결하는 행복나눔 플랫폼 역할에 최선을 다해 나갈 것입니다. 늘 고맙습니다.

 

다시한번 평택신문 박종근 대표님의 아름다운 공동체를 위한 나눔과 기부에 고마움 전합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