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소개 > 이사장 인사말

이사장 인사말

지역사회의 새로운 물결을 만들어 나갈 것입니다!

지난 시간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이 희망’임을 다짐하며, 시민들의 공감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의 새로운 물결을 만들어 나감과 동시에 시민이 주인인 도시혁신과 공동체 활성화를 위해 함께 해 온 보람된 시간이었습니다.

(사)평택시민재단은 더불어 사는 평택을 가꾸어가는 시민의 힘을 새롭게 모으고 아름다운 지역공동체를 꿈꾸는 시민들의 기댈 언덕이 되고자 합니다. 건강한 시민사회 육성에 힘을 쏟으면서 협동과 나눔으로 사람이 희망이 되게 하고, 남이 아니라 자신의 참여와 자치를 통해서 스스로 대안이 되도록 돕는 일에 모든 힘을 다해 나가겠습니다.

좀 더 긴 호흡으로 시민사회 내부 기반을 튼튼히 다지고 인적·물적 자원의 발굴과 육성으로 시민사회의 새로운 역량강화에 나서면서 올바른 기부와 나눔 문화 확산, 지속 가능한 지역 공동체 만들기, 신뢰에 기초한 상생의 민・관 거버넌스 구축, 소외계층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공익사업, 다양한 지역사회문제 해결을 위해 투명성과 공익성을 가장 중요한 책무로 생각하며 지역과 사람이 희망인 아름다운 공동체를 만들어 나갈 것입니다.

평택시민재단 활동에 앞으로도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주셔서 용기와 지혜를 주시길 청합니다. 지역사회의 참된 변화를 위하여 우리가 함께 가다보면 언젠가는 작은 씨앗이 나무가 되고 숲이 되는 날이 반드시 찾아오리라 믿습니다.

함께 걸어 온 길, 다시 소중하게 함께 걸어가기를 소망합니다. 고맙습니다!

평택시민의 벗!

사단법인 평택시민재단 이사장 이은우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