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공유 > 활동소식

활동소식

평택시수어통역센터의 “함께하는 힐링타임” 에버랜드를 다녀와서

  • 관리자 (ptcf)
  • 2018-06-21 12:49:00
  • hit273
  • vote1
  • 121.166.41.200

시민들의 기부로 조성된 토탁토닥 기금으로 공익활동가 재충전 프로그램을 다녀 온 평택시수어통역센터 선생님들이 여행 소감문을 보내 오셨습니다. 즐거운 재충전의 시간이 되었다고 하니 저희도 고맙습니다. 기금 조성에 함께 해 주신 회원, 시민여러분들의 소중한 나눔에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토닥토닥 소감문]

평택시수어통역센터의 “함께하는 힐링타임” 에버랜드를 다녀와서

 

평택지역 공익활동가들을 위한 재충전(여행) 비용 지원! 프로젝트...

작년에도 도전하고 싶었지만 여의치 못한 상황으로 올해는 꼭 도전을 해보자! 라고 마음을 먹고 사업 공고가 올라오기만을 기다렸습니다.

 

타 기관에서 진행되는 에버랜드 사업이 선정되면 회원분들과 수어통역을 지원하여 에버랜드를 매년 갔지만 직원들끼리 단합을 도모하고자 갈 수 있는 기회와 시간은 근무 중에 만들기 어려운 것이 현실이었습니다. 이번 프로젝트에 선정되어 (사)한국농아인협회 경기도협회 평택시지회 부설 평택시수어통역센터에서 근무하는 전 직원을 대상으로 함께 힐링하는 시간을 갖게 되었습니다.

 

9시에 출발 할 때는 기대반, 설렘반, 또는 그저 일의 연속이라 생각하여 표정들이 제각각이었습니다. 막상 에버랜드에 도착하여 ‘무엇을 먹을까?, 뭘 먼저 탈까?’를 이야기 하면서 부터는 얼굴에 미소가 띄었습니다. 점심으로는 돈까스 정식을 맛있게 먹고, 아마존 익스프레스 놀이 기구를 타면서 한여름의 더위를 싹 날려주듯 시원하게 소리도 지르며 한바탕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중간에 스무디 한잔을 마시면서 장미화원 길을 산책하며 담소를 나누고, 놀이기구를 타면서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었습니다.

 

사업에 신청하지 않았으면 어쩔 뻔 했을까 싶을 정도로 신나하는 모습을 보며 행복했습니다. 업무의 고충을 나누고 앞으로의 업무능력 향상과 자기계발을 도모하는 좋은 기회를 제공해 주신 사단법인 평택시민재단 회원님들과 토닥토닥기금에 참여해 주신 시민분들에게 다시한번 감사를 드립니다.

 

※사단법인 평택시민재단은 평택지역 시민사회(사회복지) 활동가 재충전을 위한 여행 경비 지원으로 시민(복지)운동의 창의성과 지속가능성을 높이고자 하는 취지로 시민들의 기부로 ‘토닥토닥 기금’을 조성하고 지역사회에서 활동하고 있는 공익활동가들에게 재충전 프로그램 신청을 받아 4팀을 선정해 각각 50만원씩(총 200만원)을 지원했습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